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희 “과한 운동으로 목디스크 재발…너무 아파 아기도 못 안을 정도” [in스타★]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과한 운동으로 목디스크가 재발했다고 털어놨다.

가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과한 운동으로 목디스크 다시 재발하고... 목 어깨 등 담와서... 운동 못하고 먹기만 하다가 몸이 너무 찌뿌둥해지고 둔해져서 하루 디톡스하고 식단조절 했더니 매일 아침 체크하는 몸 상태 중 오랜만에 맘에 드는 상태. 보기에는 괜찮은데 나 등 어깨 목 어째요 ㅠㅠ 너무 아파 정말 애기도 못 안을 정도 흑 ㅜㅜ 여러분 운동 과하게 하지마세요 특히 오랜만에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 꼭 천천히 스텝바이스텝 운동량 늘려 가시길 추천합니다. 유튜브 준비하다가 몸이 아파서 일시정지. 재밌는 운동법 빨리 올릴수 있길. 과자랑 빵만 끊어도 좋을 텐데 너무 힘듦. 나 과자 좋아함. 진짜 좋아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가희는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셀카로 담고 있다. 탄탄하게 자리 잡힌 11자 복근이 감탄을 부른다. 목디스크를 앓고 있는 것을 알아채기 어려울 정도로 건강한 모습이다.

한편 가희는 지난 2016년 사업가 남성과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