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성진♥’ 이현영, 늦둥이 딸 공개 “막내 낳고 늦둥이 학부모 고민 생겨”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이현영이 배우자인 배우 강성진과의 일상 속 동안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해 감탄을 부를 전망이다.

25일 오전 9시에 방송되는 Olive '슬기로운 생활' 최종회에서는 이현영과 강성진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현영은 2000년대 초 그룹 '에스'로 데뷔해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세 자녀의 엄마이기도 한 이현영은 이날 어린 막내를 언급하며 늦둥이 학부모라면 가질 법한 고민을 털어놓아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일상 카메라에서 이현영은 강성진과 윗몸일으키기 맞대결을 펼치는 등 재미있게 실천할 수 있는 관리 팁을 대거 선보인다. 이현영이 "게임을 해도 남편만 이기면 기분이 좋다"라며 스튜디오를 폭소로 뒤집어놨다는 후문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밖에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피부 관리에 대한 통설을 검증하며 효과적인 피부 건강 관리 비결을 선사할 예정이다. 찬물 세안의 반전과 거품 많은 바디제품의 진실 등 다양한 맞춤 꿀팁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자산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는 요즈음, '슬기로운 생활'이 자산관리 전문가와 함께 누구나 접근하기 쉬운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통장 쪼개기와 같은 기초적인 팁부터 보험 리모델링, 가족의 형태와 시기에 따른 솔루션까지 어느 때보다 유용한 조언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슬기로운 생활'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진짜배기 리뷰를 소개해주는 트렌디 정보쇼다. 그간 전문가와 함께 실속 있는 리뷰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스타 게스트들의 일상과 그들만의 건강 비결을 공개하며 숨겨진 꿀팁을 대거 방출했다. 또한 남희석, 문지애, 이수영, 김나운, 이상훈, 민혜연이 매회 맛깔나는 입담으로 활기찬 재미를 선사하며 웃음까지 잡았다.

Olive '슬기로운 생활' 최종회는 내일(25일, 월) 오전 9시 Olive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