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현무, 15살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가을 결혼운..자기 주장하지 말 것'(펫비타민)[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올가을 결혼운이 있다는 점괘를 받았다.

21일 방송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에서는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와 반려견 겨울이의 궁합뿐만 아니라 MC들의 사주 풀이까지 공개됐다.

여에스더는 자신의 개와 남편과 삼합의 환상 궁합을 받은 뒤 MC들의 운세도 받아왔다고 운을 뗐다.

특히 여에스더는 핑크빛 열애중인 전현무에게 "올 가을에 결혼 운이 들어와 있다"고 말해 스튜디오에서는 축하가 쏟아졌다. 쑥쓰러워하던 전현무는 "이 사람들이"라고 말하면서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 여에스더는 "결혼을 한다면 자기 주장을 너무 하지 말아라"라고 사주 내용을 전하며 조언했다. 전현무는 지난 2019년 11월부터 15살 연하이자 아나운서 출신인 이혜성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한편 이혜성은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연예가중계'부터 '뉴스9',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등에서 활약한 이혜성은 2019년 11월 전현무와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주목받았다. 이후 이혜성은 KBS에서 퇴사, 프리 방송인으로 전향했다. 현재 이혜성은 전현무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