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 '연기 힘들었지만, 현실적이라 공감'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원진아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제목을 처음 들었을 때의 마음을 언급했다.

18일 오후 JTBC는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채윤 극본, 이동윤 연출) 제작발표회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했다. 행사에는 이동윤 PD, 원진아, 로운, 이현욱, 이주빈이 참석했다.

원진아는 "회사 직원분께 처음 제목을 들었는데, '네?'하고 되물었었다. 제목이 주는 이미지가 강렬하고 도발적 내용일 거라고 예상하고 책을 펼쳤는데, 전 반전 매력에 끌리는 거 같다. 자극적 요소가 있나 하는 생각에 봤는데, 감정을 풀어가는 속도가 천천히 흘러가고 공감이 가는 감정선들이 있더라. 감사하게도 바람 피우는 분은 한 번도 못 만났는데 경험이 없음에도 대본을 보니 풀어나가는 면이 현실적이라 욕심이 났다"며 "연기하기 힘들긴했다. 현실적인 시간의 흐름을 많이 따라갔던 거 같다. 마음이 며칠 만에 변하고 다져지는 게 아니었는데 감독님이 기둥을 잘 다져주셔서 수월하게 했다"고 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후배는 남자로 보지 않는다는 선배 원진아(윤송아 역)와 그런 그녀만 바라보는 완벽한 후배 로운(채현승 역)의 밀당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사각관계가 시선을 모으는 작품. 마케터 3년차 팀장인 윤송아(원진아)와 연인인 팀장 이재신(이현욱), 그리고 이재신의 약혼녀인 끌라르 회장 손녀 이효주(이주빈)의 치명적 비밀을 시작으로 윤송아를 짝사랑하는 마케터 1년차 채현승(로운)의 관계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이끌 예정이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18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