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엄기준 '김소연·유진과 키스신, 기혼자라 신경'→유진 '기태영, '나쁜손' 뭐냐고' (펜트하우스) [SC리뷰]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펜트하우스'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1일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는 배우들이 직접 출연해 제작 과정의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올 겨울 안방을 뜨겁게 달군 '펜트하우스' 시즌1. 이에 엄기준은 시즌2에 대한 부담감에 대해 "시즌1과의 차별화를 위한 연기 디테일을 찾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첫 회부터 긴장감 넘치는 사건으로부터 마지막 회까지 끊임없이 사건의 전개가 유지됐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에 김소연은 "우리도 범인을 궁금해서 추리하기도 했다"고 했고, 유진도 "초반에 누가 범인인 지 추측했다. 나도 내가 범인인 줄 몰랐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엄기준은 여배우들과의 키스신에 제작자로 오해를 받기도 했다. 이때 엄기준의 키스신을 모아 공개했고, 엄기준도 "과하다"며 웃었다.

엄기준 "키스를 한 김소연과 유진이 기혼이셔서"라고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김소연은 "남편 이상우 씨 보다 시부모님께 키스 장면, 불륜 장면이 나올 땐 미리 회차를 알려드려야겠다. 안 보시는 방향으로 7회, 8회,9회, 10회, 매회더라"면서 "(시부모님이) 너무 멋지다고 응원해주셨다"고 전했다.

유진은 "나중에 혼자서 보긴 본 것 같다"라며 "'오윤희 나쁜 손'이라면서 내가 키스하면서 엉덩이를 만졌다는 기사가 났는데, 남편이 '나쁜 손 뭐야?'라고 물어보더라"며 웃었다.

이지아는 동료 연예인에게 어마어마한 스포를 한 주인공이었다. 본 방송이 나간 후 내용을 김희철에게 이야기를 한 이지아. 그는 "심수련이 죽었던 날 많은 분들이 연락이 오고 계속 실시간 검색어에 있었다. 당연히 알거라 생각을 하고 '나 죽었잖아'했는데 너무 놀라더라. 나도 놀랐다"고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때 김희철이 영상 통화로 깜짝 등장해 '찐' 펜트하우스 시청자임을 자랑한 뒤 "지아 누나 시즌2 나와요?"라며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물어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또한 배우들은 힘들었던 연기, 시청자들이 뽑은 명장면, 헤라클레스 사람들이 버스에 감금되는 신에 대한 비하인드도 공개했다.

가장 힘들었던 배우로 최다 득표자는 천서진 역의 김소연이다. 유진은 "촬영장에서 누군가 에너지를 쏟아 붓고 있으면 다 김소연이었다"고 했다. 박은석은 "같이한 신이 별로 없었다 다가가도 어떤 주파수로 다가가야 할지 모르겠다"고 답했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펜트하우스' 시즌2 예고가 최초로 공개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펜트하우스' 시즌2는 오는 2월 19일 첫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