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빈우, 둘째 임신 당시 '80kg 몸무게' 수영복 사진 공개 '토실토실한 얼굴'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김빈우가 임신 했을 당시 통통했던 모습을 추억했다.

김빈우는 22일 인스타그램에 "남편이 옆에서 혼자 키득키득하길래 뭐하나 했더니 내 얼굴 줌 땡겨보고 있었네유. 푸하하하하. 원이 임신하고 6개월쯤이었던 것 같은데 정말 토실토실했구나... 얼굴이 말해줍니다"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래도 저 때 아니면 제가 언제 80키로를 찍어보고 75키로를 찍어보겠슴니까~ 자기 전에도 #초긍정"이라며 "제 사진 보고 웃으며 하루를 마감하시길. 오늘도 수고했어요. 토닥토닥 #애둘맘 #추억 소환 #소중한 사진 #전율 겁나 귀욤 #내 사랑 전율"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에는 둘째를 임신하고 살이 올라 통통해진 김빈우가 첫째 전율이와 함께 수영장에서 놀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김빈우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민낯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피부와 미모를 자랑했다.

현재 출산 후 다이어트로 살이 쏙 빠진 모습과 달리 보기 좋게 통통한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한편 최근 김빈우는 아이 둘을 출산한 후 75kg에 육박했던 몸무게에서 20kg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김빈우는 2015년 비연예인 전용진 씨와 결혼,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