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준호♥' 이하정, 의미심장 SNS 후 '응원해주셔서 감사, 힘 많이 얻어' [전문]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방송인 이하정이 의미심장한 SNS 글을 게재한 후 다시 글을 남겼다.

이하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위로해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 덕에 힘을 많이 얻었어요~! 정말 정말 감사 드려요"라며 자신을 위로해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이렇게 터놓고 얘기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라며 "일상 피드로 또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하정은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화제가 됐다. 이하정은 "사람마다 기질이 다르고 성향이 다른 건데 왜 자기 기준으로 상대를 평가할까? 본인의 잣대로 함부로 누군가를 평가하는 모습..아마 본인이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도 못하겠지? 당신의 말에 난 엄청난 상처를 받았어요"라고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이에 장영란은 "괜히 네 글을 읽으면서 나 또한 반성. 나 또한 아무 생각 없이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는 말. 행동은 안 하는지..생각하게 되네..힘내 하정 잘 해결됐음 좋겠다"라고, 함소원은 "세상일 정답 없는 거 투성이고 그럴 땐 조용히 있어보는 것도 방법 같다"며 "너무 고민 말고 하정이 인생을 오늘을 또 내일을 잘 살아내면 돼"라고 이하정에 위로와 조언을 건넸다.

한편, 한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은 배우 정준호와 지난 2011년 결혼,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하정은 현재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이하정 SNS 전문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위로해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 덕에 힘을 많이 얻었어요~! 정말 정말 감사 드려요

이렇게 터놓고 얘기할 수 있어 넘 좋아요.

마음이 참 따뜻한 여러분, 축복합니다아

일상 피드로 또 만나요.

#건강한대화 #말로상처주지말아요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