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시언, '2억 손목시계' 논란→'내꺼 아님…2100년에 살 것' 쿨한 반응[종합]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이시언이 방송에 착용하고 나온 억대 시계에 논란에 대해 쿨 한 해명을 했다.

27일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래이션 벌써 추억이 되어버린 하동. 다들 마스크 꼭 착용하시길"이라는 글과 함께 박나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이시언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고가의 시계에 대해 "시계 얘기 많으신데 제꺼 아닙니다"라며 "시계 내꺼 아님. 신기해서 차봄. 제꺼라고 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2100년도 구입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때 이시언의 한 지인은 댓글을 통해 "이제 돌려주세요"라고 말했고, 이시언은 "줬잖아"라고 답글을 달며 자신의 시계가 아니라는 것을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이시언은 지난 25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초고가 명품 시계를 차고 나와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온라인터뮤니티를 중심으로 이시언이 차고 나온 시계가 무려 2억 원 정도임이 드러났다.

이시언이 착용한 시계는 파텍 필립 노틸러스 5980R 모델로 정가는 1억 원, 실거래가는 2억 원을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시언은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 출연한다.

▶이하 이시언 인스타그램 전문

나래이션

벌써 추억이 되어버린 하동

다들 마스크꼭 착용하시길ㅎ

시계얘기 많으신데ㅎ

제꺼아닙니당ㅎㅎ

이시언 나래이션

시계 내꺼 아님.

신기해서 차봄.

제꺼라고 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2100년도 구입예정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