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나미, 47kg·체지방 10%의 몸매…수영복 자태 돋보인 '바디프로필'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우먼 오나미가 바디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오나미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디프로필 사진 나왔어요. 함께 응원해주신 덕분에 잘 마쳤습니다. 도전을 시작하면서 못 먹고 체력적으로 어려움이 있었지만 바디프로필을 찍고 나서 더 큰 행복과 감사함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옆에서 함께 해주시며 건강한 몸을 만들어주신 우리 이종현샘.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오나미는 수영복을 입고 운동으로 만든 애플힙을 강조하며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튜브톱을 입고 11자 복근을 드러내며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오나미는 지난 7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바디 프로필 도전 소식을 전하며 "30대가 지나기 전에 새로운 도전을 하면 좋을 것 같았다"라고 밝혔다.

이후 오나미는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를 통해 몸매를 만들었고, 체중을 52kg에서 47kg까지 감량한 것으로 전해졌다. 체지방도 10%까지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오나미는 개인 유튜브 채널 '나미 데이'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