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전, 인기 두 마리 토끼 잡았다! '김호중 후레쉬 주스' 론칭 기념 이벤트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난 11일 진행된 '김호중 후레쉬 주스' 론칭 기념 이벤트가 김호중의 팬들과 대중들의 성원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코로나19 여파 속 행사가 안전하게 종료된 것도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

'김호중 후레쉬 주스' 론칭 기념행사는 현대백화점(미아점)에서 개최됐다. 이벤트 당일 새벽 2시부터 김호중을 보기 위한 팬들이 행사 장소를 찾아 대기했다. 김호중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격,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안전에 대해 민감한 시기인 만큼, 현대백화점 미아점 관계자 및 김호중 팬클럽 회원들의 협조하에 체온 확인 및 손 소독제 제공, 마스크 착용 확인, 안전거리 유지 등 안전 확보에 만전을 기했다. 그 결과 별다른 문제 없이 행사가 마무리됐다.

'김호중 후레쉬 주스' 세트 박스를 향한 반응도 뜨거웠다. 행사 당일 준비된 세트 박스가 품절됐으며, 이후로도 좋은 반응은 지속되고 있다.

김호중이 추천하는 '김호중 후레쉬 주스'는 꾸준히 마시면 건강 및 미용 효과, 디톡스효과에 도움을 주는 과채착즙주스다. 신선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 콜드프레스 공법과 고압 처리 기술을 사용, 성분 구조와 영양분을 그대로 담아냈다. 이너뷰티 케어 (inner beauty care)'에 도움을 주는 주스로, 하루 6병 섭취 시 해독과 피부 건강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제품 속에는 설탕, 방부제, 향료 및 인공 색소, 유전자 변형 식품 등 5가지 유해 성분이 배제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로도 인기다.

한편, 내적 건강을 위한 '김호중 후레쉬 주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14일 론칭을 진행하는 '김호중 For You' 시트 마스크'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김호중 포유 시트마스크'는 '김호중 뷰티마스크', '김호중 시트마스크' 등으로 출시 직후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바쁜 일상 속 지친 피부를 위해 특별 기획된 시트 마스크로 피부의 미백과 탄력, 주름개선, 수분 보충, 보습에 도움을 주는 4종의 뷰티마스크로 선보여져 피부 타입에 따른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시트마스크 각각은 알로에(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와 석류(석류 추출물), 펩타이드(펩타이드, 세리마이드), 펄(진주 추출물)이 주요 성분으로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