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TS트릴리온, 'TS샴푸' 1,000g 초대용량 출시했다!

일명 '연아샴푸'와 '손흥민샴푸'로 소비자들 사이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TS샴푸'가 1,000g의 초대용량으로 출시됐다.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TS샴푸'는 단일 브랜드로 홈쇼핑 판매 1,600만개, 누적 판매 3,600억원(20년 7월 기준)을 돌파한 스테디셀러다. 최근에는 홈쇼핑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핵심 성분을 대폭 강화한 최신 역작 '골드플러스TS샴푸'와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를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1,000g 초대용량으로 출시된 '프리미엄TS샴푸'는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이 되는 4가지 주요 성분인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판테놀이 함유된 기능성 샴푸다. 약모밀, 소엽잎, 녹차, 인삼, 천궁뿌리 등 22가지의 식물유래추출물과 오렌지껍질, 베르가모트, 라벤더오일이 함유돼 은은한 향기를 선사한다. 프리미엄 업그레이드가 적용된 제품으로, 두피에 좋은 성분인 쇠비름추출물, 초피나무열매추출물, 병풀추출물, 은행나무잎추출물, 자몽추출물까지 함유했다. '프리미엄TS샴푸'(1,000g)는 자사몰에서 69,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S샴푸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초대용량 샴푸를 출시하게 되었다. 좋은 제품인 만큼 온 가족이 다 함께 사용하다 보니 용량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던 고객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다. 올해 TS샴푸 홈쇼핑 론칭 6주년을 맞이하여 핵심 성분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골드플러스TS샴푸와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도 출시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착한 제품만을 고집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국내 탈모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