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우새' 박성웅 '악역전문, ♥신은정 만난 '태왕사신기'서 여배우와 첫 대화'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박성웅이 23년 악역 전문 배우의 반전미를 선보였다.

9일 방송한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카리스마 배우 박성웅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모벤저스들의 환호를 받았다.

박성웅은 "어떻게 그렇게 악역을 잘하느냐"는 어머님들의 칭찬에 "실제로 그렇게 무섭지 않다. 저도 우리 엄마 아들"이라고 운을 뗐다.

엄마들이 "어떤 배역을 맡아도 잘 소화하는 얼굴"이라며 "악역을 잘하시는 분들이 연기를 잘한다"고 칭찬하자 박성웅은 "23년 일하면서 카메라 감독님들이 '너 같은 얼굴은 연기하면 안된다'고 하셨다"고 말했다. 그는 "드라마 '태왕사신기' 만나기까지 10년 걸렸다"며 "아내 신은정을 만난 작품이다. 작품 하면서 여배우를 납치만 했지 말을 섞은 작품은 처음"이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그는 이번 영화 '오케이 마담'에서 "처음 대본 받고 당연히 납치범인줄 알았다. 그런데 남편 역할이더라"라며 "코믹과 악역 중에 악역이 훨씬 힘들다. 평상시에 그렇게 살지를 않으니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MC 신동엽은 "악역 이미지가 강한데 사실은 굉장히 애교가 많다"며 어머님들께 애교를 보여드리라고 압박했다. 자리에서 일어난 박성웅은 "울라울라"라며 애니메이션 짱구춤을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