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산초 하우스 파티 목격, 맨유 팬들 흥분 '이적 축하 파티?'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제이든 산초(도르트문트), 맨유 이적 축하 파티?

영국 언론 더선은 9일(한국시각) '맨유의 타깃인 산초가 독일에서 영국으로 돌아왔다. 산초가 친구들과 하우스 파티를 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맨유 팬들은 산초가 이적 파티를 하는 것 아니냐며 흥분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가 공개한 사진 속 산초는 편안한 복장으로 음료를 마시며 친구들과 얘기를 나누고 있다.

산초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축구 스타다. 그는 2019~2020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32경기에 출전해 17골-16도움을 기록했다. 전 세계 빅 클럽에서 산초의 움직임을 주시했다. 맨유가 가장 적극적으로 움직였다. 현지 언론은 맨유가 이적료 1억500만파운드에 산초 영입을 거의 확정했다는 얘기도 흘러나온다.

이런 상황에서 산초가 하우스 파티에 참석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선은 '도르트문트는 산초 이적 시한은 10일로 잡았다. 맨유는 산초 영입에 근접한 것으로 알려졌다. 산초가 맨유 왓츠앱 그룹에 속했다는 말도 나온다. 그는 마커스 래시포드, 폴 포그바 등과 맨유 이적에 대해 많은 얘기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산초는 잠재적인 미래 동료들에게 맨유 내부 소식을 듣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