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日 KissBee 멤버 타카노 니치 20살 어린나이에 사망…극단적 선택 추정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일본 7 인조 그룹 키스비(KissBee) 멤버 타카노 니치(본명 타카노 히나·20)가 10일 세상을 떠났다.

지난 13일 타카노 히나의 소속사 공식 트위터에는 "타카노 니치가 지난 10일 사망했다. 유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식을 마친 후에 사망 사실을 밝히게 됐다. 늦게 알리게 되어 죄송하다"고 비보를 전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멤버, 스태프들은 아직 그 현실을 받아들일 수없는 상황이다. 때문에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잠시 중단하고, 소속 연예인들의 심리적 안정에 노력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그동안 타카노 니치를 향한 성원에 감사드린다. 삼가 명복을 빈다"고 전했다.

타카노 니치는 지난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모두가 있어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어. 고마워요"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그의 갑작스런 사망 소식에 팬들은 "아직 받아들일 수 없다", "명복을 빕니다", "영원히 좋아할게" 등의 댓글로 애도했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