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익산 도시형 생활주택 '영등동 해오름시티' 7월 중 샘플하우스 오픈

최근 저출산, 고령화 등으로 인하여 1인 세대와 2인 세대가 증가하면서 주택시장에서 소형면적의 주거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실속 있는 면적과 편리한 내부 옵션, 외부 보안까지 잘 갖춰진 도시형 생활주택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소형주택 수요 증가와 함께 대형건설사들도 사업성 확보를 위해 도시형 생활주택 공급에 나서면서 분양시장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 7월 중 전북 익산 도시형 생활주택이 공급예정에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영등동 해오름시티'가 바로 그 현장이다. 전북 익산시 영등동 298-1번지에 위치한 영등동 해오름시티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3층 규모로, 원룸 141실, 투룸 45실 총 186실로 구성되며, 단지 전체가 원-투룸으로만 구성되어 투자 및 소형아파트를 찾는 수요자들에게 관심이 높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일반적인 아파트에서 쉽게 볼 수 없던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춰 눈길을 끄는데, 풀 퍼니시드 시스템이란 기존의 풀 옵션인 쿡탑, 냉장고, 세탁기, 신발장, 옷장 등이 제공되는 시스템에서 한 번 더 나아가 빌트인 냉장고와 빌트인 신발장, 붙박이장, 천정형 에어컨, 입주자 지하층 전용 창고 설치(일부) 등의 최신식 가전제품들이 설치 및 제공되어 입주 시에 몸만 들어가도 바로 거주가 가능할 정도의 시스템을 갖춘 것을 의미한다.

더불어 영등동 해오름시티는 지하층에 호실 전용(일부) 창고를 마련해 도시형 생활주택의 부족한 수납공간을 보완했으며, 무인 택배함 시스템 설치로 편리한 택배 수령이 가능하며, 11층에는 휴게시설 및 테라스가든 등 별도의 입주민 이용공간 마련과 옥상 스카이가든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일반 원룸건물과는 차원이 다른 철통 보안시스템을 갖춘다.

교통 환경도 좋다. 단지 앞에 위치한 고봉로, 무왕로, 동서로 등을 통해 익산 전역으로 이어지는 쾌속 교통 및 KTX와 SRT의 익산역, 동군산IC 등 광역교통으로 익산 시내 는 물론 시외 지역까지 이동이 편리하다.

익산 인프라 중 중심지인 영등동에 위치한 탓에 뛰어난 생활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CGV, 영등 근린공원, 익산 시민공원, 소라산 자연마당 등 편리한 쇼핑시설은 물론 쾌적한 자연휴식 공간까지 갖췄다.

또한 주변 단지 인근에 익산 국가산단, 원광대학교 캠퍼스 및 병원, 그 외 영등동 일대의 다양한 최대 상권의 입지를 갖춰 풍부한 기대 수요까지 갖추고 있어 투자자들도 눈여겨 볼만한 상품이면서, 직주근접 또한 뛰어나 인근 산업 종사자들도 출, 퇴근이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영등동 해오름시티는 오는 7월 중 샘플하우스를 오픈해 직접 내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샘플하우스는 전북 익산시 영등동 298-1번지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