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케이마담' 엄정화 '액션 영화 로망있었다…액션스쿨 다니는 내 모습 너무 멋있어'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엄정화가 액션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3일 영화 '오케이 마담'(이철하 감독, 영화사 올㈜·㈜사나이픽처스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번 제작보고회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운데,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이철하 감독이 참석했다.

액션 장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엄정화는 "저는 액션 영화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정말 잘해내고 싶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래서 캐스팅이 모두 완성되기 전에 액션스쿨을 다녔다. 액션스쿨을 다니는 것도 로망이었다. 액션스쿨을 가는 내 모습도 너무 멋있더라. 힘든 것 보다 그런 로망을 실현 시키는게 너무 행복했다. 힘들긴 했지만 너무 재미있어서 감격스러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다. '날 보러와요'(2015), '폐가'(2010), '사랑따윈 필요없어'(2006) 등은 연출한 이철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등이 출연한다. 8월 중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