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토트넘 아스널]SON '북런던 더비' 다시 선발 복귀 확실하다(영국 주요 매체들)

[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영국의 주요 매체들이 손흥민(28)의 선발 복귀를 전망했다. 영국 스포츠몰 등은 손흥민이 13일 새벽 0시30분(한국시각) 열리는 '북런던 더비' 아스널전에서 선발로 복귀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손흥민은 직전 본머스전(0대0)에서 리그 재개 이후 처음 선발이 아닌 조커로 투입됐다.

스포츠몰은 토트넘 무리뉴 감독이 아스널전에서 4-3-3 전형을 들고 나올 것으로 예상했다. 최전방에 손흥민-케인-모우라, 중원에 로셀소-윙스-시소코, 포백에 데이비스-베르통언-알더베이럴트-오리에, 골키퍼 요리스를 예상했다.

그동안 센터백으로 선발 출전했던 다이어가 4경기 출전 정지 징계로 이번부터 출전하지 못한다. 스포츠몰은 토트넘이 아스널과 1대1로 비길 것으로 예측했다.

또 다른 매체 스포츠키다도 손흥민이 케인 베르바인과 스리톱을 구성할 것으로 전망했다. 스포츠키다는 토트넘의 1대2 패배를 예상했다.

토트넘은 승점 49점으로 10위이고, 아스널은 승점 50점으로 8위다. 이번 시즌 두 팀의 첫 대결(작년 9월 2일)에선 2대2로 비겼다. 당시 손흥민은 선발 출전했고, 토트넘이 에릭센과 케인의 연속골로 앞서 나갔다가 라카제트와 오바메앙에게 연속골을 내줘 무승부를 기록했다. 당시 토트넘 사령탑은 포체티노 감독이었다. 아스널 감독도 에메리였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