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쓰리는 알고 있다' 우지원 '농구보다 연기가 어려워..첫 걸음 좋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미쓰리는 알고 있다'로 연기에 도전하는 우지원이 소감을 밝혔다.

8일 MBC는 새 수목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서영희 극본, 이동현 연출) 제작발표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행사에는 강성연, 조한선, 박신아, 이기혁, 김규선, 우지원, 예원, 이동현 PD가 참석했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를 통해 배우에 첫 도전하게 된 우지원은 "특별출연은 있었지만, 좋은 감독님과 배우들과 함께 하게 돼 무한한 영광이다. 훌륭한 작품이라 저도 기대가 된다. 저는 농구가 조금 더 쉬운 거 같다. 연기는 배울 점이 너무 많지만, 매력이 있는 거 같다. 첫 걸음이 너무 좋다"고 말했다.

궁아파트의 관리소장 역을 맡은 우지원에 대해 이동현 PD는 "캐릭터 자체가 작가님이 써주신 것이 잘생기고 젠틀한 관리소장으로 써주셨다. 또 듬직한 모습이라서 캐스팅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는 재건축 아파트에서 벌어진 의문의 죽음을 둘러싸고 용의자를 추적하는 미스터리 사건극. 강성연은 궁 아파트의 재건축을 위해 달리는 궁부동산의 부동산 중개인이자 9동 1004호 입주민인 이궁복(미쓰리) 역을 맡았고, 조한선은 카리스마 있는 열혈 형사 인호철 역을 맡아 강성연과 호흡을 맞춘다. 또 박신아는 사건의 발단이 되는 희생자 양수진 역을, 김도완은 궁부동산 사장의 아들인 서태화 역을 맡았다. 또 병운건설 대표의 사위인 이명원과 대표의 딸이자 명원의 아내인 한유라 역을 이기혁과 김규선이 각각 연기하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우지원과 예원도 관리소장과 총무로 각각 등장한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는 8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