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파라다이스시티, 본앤브레드와 협업 '올 어바웃 럭셔리' 패키지 선봬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프리미엄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본앤브레드(Born & Bred)'와 협업, '올 어바웃 럭셔리(All About Luxur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올 어바웃 럭셔리'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로열 스위트 객실에 한우 오마카세 디너, 수영장 및 각종 부대시설 이용까지 프리미엄 럭셔리 코스로 준비됐다.

먼저 로열 스위트 객실은 단 세 개 밖에 없는 특별한 객실로 우아하면서 트렌디한 감성을 바탕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졌다. 넓은 공간 활용도가 돋보이는 편안한 침실과 안락한 거실에서 품격 있고 차별화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해 들어오는 아름다운 영종도 바다의 전경은 여유의 품격을 배가한다.

이번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 내 자리한 프리미엄 한우 오마카세 식당 본앤브레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돼 더욱 특별하다. 본앤브레드는 국내 첫 한우유통 전문회사로 출발해 40년간 고급 한우 식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한우 전문 레스토랑이다. 패키지 투숙객 2인 기준으로 제공되는 '맡김차림' 저녁식사는 럭셔리 패키지의 대미를 장식한다. 채끝살, 부채살, 안창살 등을 포함한 5~6개 부위별 최상등급의 한우가 풍성하게 차려진다. 한우는 당일 추천 부위로 준비되며, 솥밥, 쌀국수 등 식사메뉴와 제공된다.

이어 이국적인 분위기와 경관을 자랑하는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권,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무료 이용권을 포함한 풍성한 혜택도 담았다. 감각적인 선물로 럭셔리 브랜드 부쉐론(Boucheron)의 '꼴렉시옹 쌍탈 드 캔디' 125㎖ 향수 1개도 증정한다.

'올 어바웃 럭셔리 패키지' 투숙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며, 가격은 성인 2인 평일 기준 280만원(부가세 별도)부터 제공되며 주말 및 기간에 따라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특급호텔 중 처음으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세스코 전문 방역팀이 상주하며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과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을 매일 철저하게 소독,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여기에 호텔 각 부서별로 배정된 방역 담당자로 TF팀을 구성해 자체 방역을 추가로 실시하고 관리·감독한다.

특히 여름철 안전한 수영장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실내외 수영장 모두 매일 3회 소독을 실시하고 공용공간 및 대여 물품까지 철저한 위생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정부의 물놀이 안전 지침에 따라 썬베드간 거리를 일정 간격 유지하고 있으며, 시간대별 분산 이용 안내와 락커 거리두기 배정 등을 통해 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