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영미, 소속사 대표 송은이에 '거둬주셔서 감사…버리시면 안 돼요'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안영미가 소속사 대표가 된 송은이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안영미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은이 슨배님~ 아직도 철이 없는 무지랭이들 거둬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떤 일이 있어도 저희 버리시면 안 돼요. 약~~속~~~"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셀럽파이브 멤버 안영미와 신봉선, 김신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안영미는 사진과 함께 "#미디어랩시소 #신봉선 #김신영 #한솥밥 #셀럽파이브 #뽀에버"라는 해시태그도 깨알같이 덧붙였다.

안영미는 이날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매니지먼트사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미디어랩 시소'에는 대표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과 유재환, 김신영이 소속돼있으며 안영미는 '5호 연예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무엇보다 안영미가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 계약을 하면서 지난 2018년 결성된 셀럽파이브가 모두 한솥밥을 먹게 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선하고 독특한 콘셉트로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켰던 셀럽파이브 전원이 하나의 소속사로 뭉치면서, '미디어랩 시소'의 지원 아래 앞으로 활동에 박차를 가하게 될 전망이다.

한편 오는 3일에는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 안영미의 '미디어랩 시소' 전속 계약을 기념하는 특별 영상이 전격 공개된다. '미디어랩 시소'에 먼저 소속된 신봉선과 김신영이 안영미의 소속사 이적을 두고 아티스트 검증을 위한 기자회견을 진행하는 것. 더욱이 안영미는 이 기자회견에서 그동안 밝히지 못했던 깜짝 발표를 터트릴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