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법정 출두 명령 받은 캉테, 전 에이전트와 340만 파운드 소송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은골로 캉테(첼시)가 법정 출두 명령을 받았다.

영국 언론 더선은 31일(한국시각) '캉테가 전 에이전트와 법정 다툼에서 법정 출두 명령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프랑스 언론 레퀴프의 보도를 인용해 '캉테는 그의 전 에이전트인 키하리와 340만 파운드 법적 분쟁을 해결해야 한다. 법정에 출두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두 사람은 2016년 발생한 계약건으로 분쟁을 야기했다'고 전했다.

캉테의 전 에이전트인 키하리는 캉테가 자신에게 340만 파운드에 달하는 빚을 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키하리는 캉테가 후원사 계약을 맺을 때 줘야 할 수수료 등에 대해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캉테는 키하리를 스포츠 에이전트의 불법적인 행사라고 맞불을 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더선은 '캉테는 지난해 이 문제 합의를 시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결별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전했다. 캉테 법정 소환장은 첼시에도 전달됐다.

한편, 캉테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재개를 위해 훈련에 참가했다. 그러나 코로나19 위험에 두려움을 느껴 팀 훈련 제외를 요청했다. 최근 훈련장에는 복귀했지만, 팀 훈련 참가는 미정으로 알려졌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