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은형♥' 강재준 '코로나19 여파로 음식점 폐업…그동안 감사했습니다'[전문]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운영 중인 음식점을 폐업한다고 밝혔다.

30일 강재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감사하고 아쉬운 이야기를 전할까 한다. 3년 정도 운영하던 연남동 매장을 폐업했다"고 알렸다.

이어 "정말 아직도 많은 분들이 매장으로 찾아오셔서 발길을 돌리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하고 마음이 아픕니다. 코로나 때문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확산을 막고자 영업을 종료하려 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장소를 옮겨서 꼭 재오픈을 할 예정이니 그때 다시 만나요. 그동안 수 많은 단골분들과 많은 관심 가져주신 손님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동안 받은 은혜는 절대 잊지 못 할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강재준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아내 이은형과 함께 매장 이름이 써있는 액자를 들고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강재준은 지난 27일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코로나가 터져서 거의 6개월 째 가게를 못 열고 있다. 장사 안하고 월세만 나가고 있다"고 가게 운영에 대한 어려움을 고백한 바 있다.

▶다음은 강재준 인스타그램 전문

오늘은 감사하고 아쉬운 이야기를 전할까 합니다.

3년 정도 운영하였던 연남동 매장을 폐업 하였습니다.

정말 아직도 많은 분들이 매장으로 찾아오셔서 발길을 돌리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하고 마음이 아픕니다. 코로나 때문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확산을 막고자 영업을 종료하려 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장소를 옮겨서 꼭 재오픈을 할 예정이니 그때 다시 만나요. 그동안 수 많은 단골분들과 많은 관심 가져주신 손님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동안 받은 은혜는 절대 잊지 못 할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