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꼰대인턴' 박기웅 '악역 힘들지 않아..시즌2 하고 싶어'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박기웅이 악역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에서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신소라 극본, 남성우 연출, 제작 스튜디오HIM) 촬영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남성우 감독, 박해진, 한지은, 박해진이 참석했다.

박기웅은 "악역 연기가 개인적으로 더 힘들다. 악역을 이해하는 것이 힘들더라. 박기웅이라는 사람은 당위성이 없는데 악역에 이입하면 행동에 당위성이 생기니 힘들고 도망치고 싶었던 적이 많았다. 이번에는 굳이 악역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이번 악역이라고 친다면, 이번에는 힘들지 않다. 굉장히 즐겁게 하고 있다. 현장 분위기가 행복해서 힘들지 않다. 이 현장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시즌2가 되면 이 멤버 그대로 해서 또 찍고 싶을 정도로, 이번 악역은 힘들지 않고 즐겁고 재미있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이자 시니어 인턴의 잔혹 일터 사수기를 그린 코믹 오피스물로, 박해진과 김응수가 갑과 을이 체인지 된 '꼰대'로 활약하고 한지은이 활력을 더하고 있어 시청자들도 호평을 보내는 중. '꼰대인턴'은 첫 방송부터 전국기준 4.4%와 6.5%를 넘어서며 지상파 수목극을 주도하기 시작했고, 지난 5회와 6회도 4.2%와 6.4%를 기록하는 등 안정적인 상승세를 유지해 MBC 수목극의 희망으로 떠오른 상태다.(닐슨코리아, 전국기준)

'꼰대인턴'은 현재까지 6회분량을 방송했으며 매주 수, 목 오후 8시55분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