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와 로맨틱 코미디에서 만나고 싶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유아인이 박신혜와 연기 호흡에 대해 만족했다.

27일 오전 영화 '#살아있다'(조일형 감독, 영화사 집·퍼스펙티브픽쳐스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번 제작보고회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운데, 주연배우 유아인, 박신혜가 참석했다.

이날 유아인은 "유아인 씨와 꼭 한번 호흡을 맞춰보고 싶었다"는 박신혜의 말에 "저도 신혜씨가 꼭 한번 만나고 싶었던 배우였다"고 화답했다. 이어 "신인시절에 10대 초반에 사석에서 봤었는데 활동을 하면서 왜이렇게 못만날까 싶었다. 만약 신혜씨와 작품으로 만나게 되면 로맨틱 멜로물에서 만나게 되면 어떨까 싶었다. 아무래도 박신혜씨가 로맨틱 코미디를 많이 하시고 또 제가 신혜씨의 로코 연기를 너무 좋아해서 함께 얹혀가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박신혜는 '안그래도 둘이 현장에서 꼭 다른 장르에서 꼭 만나자는 이야기를 했었다"며 웃었다.

한편, 영화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 영화다.

단편 영화 '진'(2011)을 연출한 조일형 감독의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6월 말 개봉 예정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