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맨유 2020~2021 원정 유니폼 유출, 팬들은 답답 '누가 디자인 하나'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맨유의 2020~2021시즌 원정 유니폼이 유출됐다.

영국 언론 더선은 25일(한국시각) '맨유의 2020~2021시즌 원정 키트가 유출됐다. 매끈한 검정색 디자인이다. 하지만 팬들은 지루하고 칙칙하다고 생각한다'고 보도했다.

비교적 무난하다. 그동안 유출된 맨유의 새 시즌 유니폼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파격적인 패턴 탓에 팬들은 '빼빼로 디자인' '얼룩말 디자인'이라며 혹평을 쏟아냈다.

더선은 풋티헤드라인의 보도를 인용해 '맨유의 새 유니폼은 레거시 그린으로 묘사되는 검정색이다. 당초 이달 출시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때문에 올 여름에야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팬들은 과거의 베이직함으로 돌아간 것에 대해 칭찬하는 쪽과 만족하지 못하는 쪽으로 갈린다. 그러나 엄청난 논쟁의 여지가 있는 무늬들에서 벗어나 방향을 잡았다'고 전했다.

이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팬들은 '단순한 무늬가 지루하다', '도대체 누가 이런 디자인을 하는지 궁금하다', '아디다스(유니폼 제작 회사)의 유니폼 디자인은 좋지 않다. 계속 같은 것을 고집한다'고 답답해 했다. 그러나 또 다른 팬들은 '나쁘지 않다', '종종 단순한 것이 최고'라고 긍정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