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세연' 김용호, 배현진 비하+성희롱 발언 논란 '홍준표에 붙은 XX'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가 아나운서 출신 배현진 미래통합당 송파을 후보에게 비하발언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10일 한경닷컴에 따르면 이들이 입수한 녹취록에서 김용호로 추정되는 남성이 "배현진? 거지야. 진짜 비굴하게 빌붙어 있지"라며 "홍준표한테 붙은 게 최악이었다. 병X인게 한치 앞을 못보고"라고 했다.

또한 매체에 따르면 녹취록에는 배현진 후보에 대한 성적 비하 발언도 담겨있었다. 이 남성은 "배가 내 XX를 좀 X면 좀 해줄게. 그러면 걔 할 걸?"이라는 성희롱성 발언도 했다.

한경닷컴은 "해당 발언은 김용호가 지난해 10월 경 한 유흥주점에서 이뤄졌다. 당시 현장에는 종업원 및 지인들을 비롯해 총 6~7명 정도가 참석했던 것으로 알려졌다"고 설명했다.

술자리에 동석했다고 밝힌 제보자는 해당 매체에 "평소에도 성적인 농담을 종종 하는 경우가 있었지만 배현진을 상대로 했던 발언은 농담으로 느껴지지 않았다"며 "진심으로 말하는게 느껴졌다. 가로세로연구소가 이 정도인가 싶기도 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김용호는 한경닷컴에 "요즘 나에 대해 말도 안되는 많은 이야기들이 나온다"며 "그런 말을 한 적도 없고, 기억도 없다"고 부인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