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난티 남해, 낭만 패키지 '남해의 연인' 선봬

경남 남해에 위치한 아난티 남해가 신혼부부나 연인을 위한 패키지 '남해의 연인'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연인이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난티의 스몰 케이크와 하프 샴페인 세트, 생화로 만든 작은 부케와 반신욕용 장미꽃잎을 제공한다. 선착순 30팀 대상으로는 보디로션, 보디클렌저, 향수, 비누로 구성된 프레쉬의 보디케어 기프트 4종 세트를 증정한다. 풍성한 조식 뷔페 2인과 느긋하게 오전 시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시 서비스도 포함된다.

특히 이번 패키지를 예약하면, 아름다운 아난티 남해의 포토 스팟에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만한 사진을 직접 찍을 수 있도록 카메라 삼각대와 피크닉 바구니 등 촬영용품과 화관, 보타이 등 간단한 웨딩소품을 대여해 준다.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남해의 연인' 패키지는 5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하루에 오직 4팀만 투숙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2인 기준 39만원(부가세 포함)부터이며 이용 날짜에 따라 달라진다. 아난티 남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예약실로 하면 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