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금은 그냥 집에 있어!' 라카제트의 고급차 자랑, 아스널 팬들은 날선 경고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지금은 그냥 집에 있어!'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아스널)가 올린 사진 한 장. 코로나19에 놀란 아스널 팬들이 라카제트에 경고 메시지를 전했다.

영국 언론 데일리스타는 5일(한국시각) '아스널 팬들은 라카제트의 사진을 본 뒤 안전을 위해 집에 머물러야 한다고 경고했다'고 보도했다.

코로나19 앞에 축구 시계도 멈췄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도 일시 중단을 선언했다. 아스널 팬들은 걱정이 더욱 앞선다. 팀의 수장인 미켈 아르테타 감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한동안 병상에 누워있었기 때문이다. 다행히도 아르테타 감독은 건강하게 돌아왔지만, 코로나19 사태는 아직 진정되지 않았다.

이런 상황에서 라카제트가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자동차 앞에 서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라카제트는 빨간색 페라리 앞에 서서 활짝 웃고 있다. 이 모습을 본 팬들은 라카제트에 경고의 말을 남겼다.

데일리스타는 '라카제트는 코로나19 탓에 자가 격리 중이다. 하지만 그는 고급 승용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날씨를 즐기고 있다. 이 모습을 본 팬들은 코로나19 상황에서는 집에서 안전하게 지내라고 댓글을 달았다. 팬들은 지금은 집 밖으로 나가면 안 된다, 안전하게 지내야 한다고 강조했다'고 전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