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성광♥이솔이, 결혼식 5월 2일→8월 15일 연기…'코로나19 여파'[공식]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배우 출신의 연인 이솔이와 결혼식을 광복절인 8월15일으로 연기했다.

3일 박성광의 소속사 SM C&C 측은 스포츠조선에 "오는 5월 2일로 예정됐던 박성광·이솔이 커플의 결혼식이 코로나19 여파로 8월 15일로 연기됐다"라고 밝혔다.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 커플은 오는 5월 2일 비공개 결혼을 할 예정이었다.

앞서 지난 2월 18일 박성광 소속사 측은 "박성광은 오는 5월 2일 7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알렸다.

박성광도 같은 날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손 편지로 결혼 소감을 전했다. 박성광은 "드디어 좋은 짝을 만나 결혼한다"며 결혼 사실을 알린 뒤 "여러분이 보내준 사랑처럼 내가 팬들에게 드린 사랑처럼 또 이제는 한 사람의 남자이자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한다"고 적었다.

그는 "결혼의 첫 걸음에 '홀라홀라'(팬카페) 팬들에게 가장 많은 축하와 축복을 받고 싶다. 많이 부족한 나지만 계속 성장하고 더 큰 웃음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성광·이솔이 커플은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했다. 방송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