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하트시그널' 박지현, 천인우 선택했다…정비사→조형 작가, 직업·나이 공개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하트시그널3' 박지현의 선택은 천인우였다.

1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는 예측단 '썸벤져스'가 초반부터 입주자들에게 과몰입하며 박진감 넘치는 러브라인 추리를 펼쳤다.

이날 박지현이 "인생 케이크 수준이다. 단거 진짜 좋아한다"면서 "줄 서 있는 빵집 있는데 한번 가 보고 싶다"고 했다. 남자들은 고개를 끄덕였다. 그때 천인우는 "이름이 뭐냐?"며 궁금해했고, 임한결은 "거기 맞있다"면서 관심을 보였다.

6명의 입주자들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라'는 말에 고민에 빠졌다.

다음날 아침, 임한결과 천인우는 식탁에 마주 앉아 이야기를 나눴다.

그 시각 박지현도 일어나 출근을 준비, 임한결과 천인우가 기다리고 있는 사람은 다름 아닌 박지현이었다. 전날 밤 박지현의 출근 시간을 알아 둔 두 사람. 이에 임한결은 박지현을 위해 아침 식사 계획을, 천인우는 카풀 계획을 세웠다.

임한결은 박지현을 위해 아침을 준비한 뒤 기다렸고, 그 시각 천인우는 박지현 방 앞에서 그녀를 기다렸다. 천인우는 박지현이 방을 나서는 소리에 "혹시 태워드릴까요?"라고 물었다. 두 사람은 계단으로 내려갔고, 동선상 주방을 볼 수 없는 상황. 결국 두 사람은 그대로 집을 나섰다.

천인우와 박지현은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출근을 했다. 그때 박지현은 "나이가 궁금하다. 내가 생각하기엔 스물 아홉이나 서른 같다"고 했고, 천인우는 "스물 다섯 정도 인 것 같다"고 말해 이들의 직업, 나이에 궁금증을 높였다.

출근한 서민재는 동료에게 속 마음을 공개했다. 서민재는 "문자 보냈던 분은 아이돌 느낌이다. 말투가 사근사근하다. 근데 취미가 아이스하키 하시고 반전인 것 같다"며 관심을 보였다. 앞서 임한결은 취미를 묻는 질문에 "농구나 아이스하키 같은 것도 좀 했다"고 말했던 바. 서민재는 "관심을 갖고 보게 되더라"고 했다.

또한 임한결은 동료에게 박지현의 첫 인상에 대해 "딱 처음 만났을 때부터 웃으면서 들어오시더라. 잘 웃는 모습이 되게 좋더라"면서 아침에 박지현과 천인우가 함께 출근했다는 것에 아쉬움을 토로했다.

그날 저녁, 임한결과 박지현, 서민재, 이가흔은 함께 식사를 준비했다.

임한결은 박지현에게 "오늘 아침에 급하게 나가셨나보다. 원래 아침을 드신다고 해서 아침을 차려놓고 기다리고 있었다"고 했고, 박지현은 놀랐다. 박지현은 "그럼 내일 먹으면 되겠다"며 웃었다. 임한결의 직진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임한결은 박지현을 향해 "어제 그 빵 집 좋아한다고 해서 사왔다. 나도 좋아하는 곳이다"고 말했다. 박지현은 미소를 지었다.

식사 후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는 시간. 가위바위보를 통해 천인우가 가장 먼저 선택, 차 였다. 천인우는 "지현 씨 일 것 같다"면서 "차분한 느낌이다"고 했다. 그러나 선물의 주인공은 서민재였다. 먼저 서민재의 직업이 공개됐고, 대졸 공채 최초 여자 정비사였다. 나이는 93년생으로, 스물 일곱살이었다.

박지현은 예쁜 포장을 골랐고, 그 안에는 컵이 있었다. 선물의 주인공은 임한결이었다. 임한결의 직업은 F&B 브랜드 디렉터였다. 그는 "가게에 맞는 메뉴, 가격 하나의 브랜드를 컨설팅 해주는 일을 하고 있다"면서 "나이는 서른 한 살이다"고 했다.

정의동이 고른 선물은 향수였다. 선물 주인공은 이가흔이었다. 이가흔은 "수의대 다닌다. 수의대 본과 3학년에 올라간다. 스물 넷이다"고 했다.

이가흔은 천인우의 폴라라이드 선물에 "갖고 싶었다"면서 웃었다. 천인우는 "사진, 영상을 공유하는 일을 했었다"면서 "얼마 전까지 실리콘밸리의 페이스북 회사에서 일하다가 최근에 여의도의 핀테크 회사에서 엔지니어링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나이는 서른 한 살이라고 덧붙였다.

임한결은 박지현의 책 선물에 "잘 읽겠다"면서 관심을 보였다. 박지현은 "일본 대학교 4학년이다. 의학 전문 대학원에 가고 싶어서 (방학 기간) 의과 대학에서 인턴을 하고 있다"면서 "스물 넷이다"고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서민재가 선택한 선물은 정의동이 소중하게 다뤘던 책이었다. 정의동은 "동물 모형 만드는 조형 작가다"면서 "스물 여덟이다"고 했다.

나이, 직업 공개 이후 '썸벤져스'는 신 vs 구 예측단으로 나뉘어, 박진감 넘치는 러브라인 추리를 펼쳤다.

이후 실제 입주자들의 러브라인이 공개됐다. 예측대로 임한결과 천인우는 박지현을 선택, 이가흔의 선택은 천인우였다. 서민재는 임한결, 정의동은 서민재를 선택했다. 모두의 관심 속 박지현의 선택은 천인우였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