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 문가영 스토커로 지일주 의심…이주빈 죽음 목격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이 문가영의 스토커를 찾아낼 수 있을까?

1일 방송된 MBC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는 이정훈(김동욱 분)이 과거 눈 앞에서 연인인 서연(이주빈 분)을 잃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정훈은 여하진(문가영 분)이 전화를 받지 않자 불안감에 하진을 찾아 나섰다.

앞서 정훈은 팬들의 선물 꾸러미에서 하진과 난도질 된 자신의 파파라치 컷에 하진을 찾아나선 것.

정훈은 건장한 남자 무리 틈에 하진을 발견하고 도로 위를 질주해 하진에게로 향한 뒤, 하진을 안았다. 정훈은 "남자친구다. 사람 붙잡고 뭐 하고 있었냐"고 물었고, 하진은 "내가 잘 못 한거다. 잠깐 한 눈을 팔다가 박았다"고 했다.

사고 해결 후 하진은 "내 걱정 많이 했나보다"고 했지만, 정훈은 "누구나 걱정 할 만한 사항이었다. 밤도 늦었고, 혼자 영화보러 간다는 사람이 연락도 안 되고"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앞으로 혼자 다니지 마라. 사람들 조심하고"라며 걱정했다.

집으로 돌아온 하진은 "본인 입으로 내 남자친구라고 했다. 핑크빛이다. 나 걱정되서 온 거 보면 모르냐"며 정훈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때 정훈은 여하경(김슬기 분)에게 정체 불명의 스토커에 대해 알렸다. 그러면서 "혹시 몰라서 이야기 드린다. 조심해서 나쁠건 없다. 수상한 우편물 오면 연락달라"고 했다.

다음날, 하진은 경호원, 취소된 스케줄 등을 통해 무슨 일이 있음을 알아챘고, 이에 하경은 "앵커님한테 협박 편지가 왔다더라. 스토커 같은데 사진들이 좀"이라며 말했다.

하진은 정훈에게 전화를 걸어 "그 사람은 나 말고 앵커님한테 화가 난거다"고 했지만, 정훈은 하진을 걱정했다.

뉴스라이브에 출연하게 된 지현근(지일주 분)은 정훈에게 하진과의 사이를 떠보고, 두 사람을 한 자리에 불렀다.

정훈은 지현근을 스토커라 의심, 그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그의 카메라를 확인했지만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그 시각, 스토커가 하진의 집에 몰래 침입해 곰 인형을 몰래 만져 소름을 유발했다.

그때 하진을 데려다주던 정훈은 하진의 집 앞에서 의심스러운 남자를 발견, 그를 쫓아갔지만 스토커가 아닌 기자였다. 하진은 정훈에게 "앞으로 혼자 쫓아가지 마라. 스토커보다 앵커님 다치는 게 더 무섭다"며 걱정했다.

한편 조일권(이진혁 분)은 또 다시 스토커로부터 온 우편을 발견, 정훈에게 알렸다. 그때 정훈은 사진 속 '착각하지마. 하진이가 사랑하는 건 아냐'라는 글에 과거를 떠올렸다.

정훈은 연인 서연(이주빈 분)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전화를 받은 건 스토커였다. 서연을 납치한 스토커는 "우리 서연이와 여러 번 마주쳤다"면서 "착각하지 마라. 서연이가 사랑하는 건 나다. 이정훈 당신이 아니라"고 했다. 이후 스토커는 서연을 밀쳤고, 정훈은 눈 앞에서 서연을 잃었다.

이후 정훈은 과거 서연의 스토커를 찾아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