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스터트롯' 김경민, 레전드 미션 '춘자야' 원곡자 설운도 탄성 '911점'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김경민이 레전드 미션에 마스터들의 호평 속에 911점을 받았다.

27일 방송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는 상위권 우승 후보자들이 결승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준결승, '레전드 미션'이 이어졌다.

'레전드 미션'은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대표하는 남진, 주현미, 설운도의 히트곡 중 한 곡을 참가자들이 직접 선택해 전설 눈 앞에서 부르는 방식.

이날 첫 무대의 주인공은 21세 트롯맨 김경민. 김경민은 설운도가 작곡한 '춘자야'를 재해석해 불렀다.

흰 양복에 백구두까지 맞춰입고 건달 포스로 등장한 김경민은 2000년생이 재해석한 '춘자야'를 선보였다.

건들거리는 댄스까지 완벽하게 장착한 김경민의 무대가 끝나자 원곡자 설운도는 "김경민 덕분에 내 노래가 더 빛이났다. 이 노래가 좋다는것을 새삼 느꼈다. 뭐라고 할 말이 없다"고 호평했다. 이어 "이 곡은 남진 선배의 사랑 이야기를 배경으로 만든 노래다. 실화다"라고 뒷이야기도 전했다. 남진 또한 "최고다. 춤은 어디서 배웠나"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윤정은 "라이브밴드와 하는 첫 경연이라서 중압감이 있었을텐데 성량이 좋아서 더 듣기가 좋았다"면 "경민씨 나이가 21세인데 이전에 무대는 다소 무거웠다면 오늘은 '이런 모습도 있다'라는 걸 보여줬다. 김경민 씨 무대 중에 오늘이 최고다. 다리도 얼마전에 부상이 있었는데 아주 잘 흔들어 제꼈다"고 칭찬했다.

김경민의 무대는 마스터 총점 911점을 받았다. 925점을 받았던 정동원은 대기실에서 회심의 박수를 쳤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