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페24, SNS·이벤트 관리 서비스 '에디봇소셜', '에디봇프로모션' 선봬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통합 SNS 관리 서비스 '에디봇소셜', 이벤트·프로모션 관리 서비스 '에디봇프로모션'을 각각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에디봇소셜은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가 운영하는 여러 SNS 채널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쇼핑몰 데이터 연동을 기반으로 클릭 한 번으로 상품의 상세정보 등을 손쉽게 작성 가능하다. 메신저 기능을 갖춘 SNS로는 고객문의에 대한 자동답변과 고객이력까지 자동 관리할 수 있다.

에디봇프로모션은 이벤트 등록부터 통계분석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시즌별 활용에 적합한 이벤트 템플릿 추천, 이벤트 연관 적합 상품 자동 추천, 추천 문구 기반 홍보용 문자전송 및 SNS 게시물 등록 등 다양한 간편기능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발생한 방문자수, 구매건수, 결제금액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현황판은 물론 통계 데이터 기반의 이벤트 효과분석 리포트까지 제공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콘텐츠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온라인 쇼핑몰의 성공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