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머너즈 워', 국내 최고 길드 가리는 '길드 슈퍼매치' OGN에서 개최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의 국내 최고 길드를 가리는 새로운 e스포츠 리그전 '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를 게임채널 OGN을 통해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는 한국 유저를 대상으로 펼치는 최강 길드 선발전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단체전 형식의 '서머너즈 워' e스포츠 대회이다. 최근 3년간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을 통해 개인 유저들의 실시간 대전 '월드 아레나'를 선보였는데, 이번 대회에 새롭게 도입될 길드 매치 방식으로 더욱 색다른 e스포츠 관전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컴투스는 전했다. 참가 접수는 20일부터 3월 5일까지 '서머너즈 워'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만 16세 이상의 같은 길드원 4명으로 구성된 팀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회는 오는 3월 28일부터 총 4주에 걸쳐 진행되며, 선발된 상위 4개 길드를 대상으로 본선과 최종 결승 매치를 진행해 최고의 길드를 선발한다. 총 상금은 1700만원이며, 1등 길드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전 경기는 OGN TV 채널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