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반얀트리 서울, 맛과 재미에 감동 '스프링 브링스 롤 프로모션'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양한 종류의 롤을 하나의 플레이트로 맛볼 수 있는 '스프링 브링스 롤 프로모션'을 오는 3월 2일부터 선보인다.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아삭한 채소, 육즙이 가득한 고기 등을 넣어 돌돌 말아 만든 '롤' 요리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한입에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깔끔한 맛으로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롤 요리는 봄철 입맛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동글동글한 모양으로 보는 재미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가지의 롤을 하나의 플레이트에 담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는 이탈리아식 요리로 가지 또는 얇게 저민 쇠고기로 속을 채워 조리한 롤라티니와 인볼티니를 비롯해 라이스페이퍼로 말아내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라이스 페이퍼 롤, 새우와 부추를 가득 넣고 바삭하게 튀겨낸 크리스피 롤 등 다양한 종류의 롤을 담은 플레이트와 함께 디저트,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이 펼쳐지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반얀트리 서울 호텔동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라넘'이 라틴어로 화강암을 뜻하는 만큼 벽면이 화강암으로 장식되어 있어 중후한 멋과 함께 한쪽으로는 통 유리창이 있어 남산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스프링 브링스 롤 프로모션은 2020년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3월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4월에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확대 운영된다. 프로모션은 런치와 디너에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런치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디너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다. 가격은 2인 기준 9만원이다(세금 포함). 제철 채소와 과일,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싱 바'를 추가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