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구라 '아들 그리에 집부터 차까지 서포트…난 잔소리 안하는 父'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방송인 김구라와 그의 아들 래퍼 MC그리가 '잔소리'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23일 김구라와 아들 그리가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는 '말 너무 많은 찐 부자싸움 최초공개합니다. (부제:저는 잔소리를 안 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김구라와 그리는 '아빠가 너무 참견이 심하다'는 주제의 사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그런데 이 사연은 다름아닌 김구라와 그리 부자의 이야기였다.

그리가 별로 수입이 없어서 한달에 어느 정도 서포트를 해준다는 김구라는 "동현이(그리)에게 제 카드를 급할때 쓰라고 준다. 그런데 아침에 일어나면, 피씨방 금액 등 문자가 온다. 그래도 한 번도 뭐라고 한 적 없다"며 자신은 잔소리를 안 하는 아빠라고 밝혔다.

또한 그리에게 신용카드에 이어 집과 차를 마련해 줬다는 김구라는 "독립할 공간을 마련해 준 것은, 제가 그나마 조금 경제적인 능력이 있어서 제가 집을 얻은 건데 동현이한테 쓰라고 하고 줬다. 또한 군대 가기 전까지 '차량까지 해주겠다'고 했기에 국산 차를 사줬다. 그런데 진짜 거짓말이 아니라 '어떻게 저런 차를 끌고 다니지' 할 정도로 새 차가 완전 작살이 났다"며 "근데 난 한 번도 잔소리한 적 없다. 이런 아버지가 어디 있느냐"라며 강조했다.

하지만 그리는 "방송에서 얘기하는 게 나한텐 스트레스다. 그냥 잔소리를 해라"고 울분을 토했다. 이에 김구라는 "방송에서 네 얘기 하지 말라고 해서 이제 안 하지 않느냐. 나처럼 잔소리 안 하는 아빠도 없다"고 맞받아쳤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