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현빈 소속사 VAST 측 '허위사실, 악성루머 관련 자료 수집 중' [전문]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현빈 소속사가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14일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소속배우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각종 허위사실과 악성루머 관련 자료들을 수집 중에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팬 여러분들께서도 소속 배우와 관련된 악성 루머를 발견하실 경우,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고 알렸다.

앞서 소속배우인 현빈은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함께 연기 호흡 중인 손예진과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최근에는 결혼설부터 결별설까지 여러 루머가 온라인상에 퍼진 상태다. 이에 소속사는 더는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해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현빈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VA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소속배우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각종 허위사실과 악성루머 관련 자료들을 수집 중에 있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도 소속 배우와 관련된 악성 루머를 발견하실 경우,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