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 후기·합격 수기' 1,200건 돌파...업계 화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주택관리사 시험 시험후기, 합격 수기 등이 1,200건을 돌파해 업계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월 4일 2019년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의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 가운데 에듀윌의 합격 수기 게시판에는 합격생들의 후기가 가득 찼다.

"노후 대비를 위해 도전하게 된 주택관리사 시험. 마지막 절대평가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에듀윌의 강의를 반복해서 듣기만 했는데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등 직장인, 정년 퇴직 등 다양한 사연을 보유한 합격생들이 에듀윌에 감사인사를 남기며, 자신만의 합격 노하우를 대방출했다.

특히 에듀윌은 작년 21회 시험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해낸 바 있다. 이와 관련해 홈페이지를 통해 최고득점 합격이 가능했던 합격 비법부터 과목별 학습방법 등을 모두 공개했다.

최고득점의 꿈을 이룬 합격의 주인공은 바로 박효진 씨. 그는 자신의 합격 비법은 한 마디로 '반복'이라고 답했다. 그는 "계속 강의를 보면서 반복하니 어느새 제 것이 되어 있었다"면서 "한 달에 한번씩 실전 모의고사를 오프라인에서 응시하며 시간 배분을 한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최고 득점자 박효진 합격생 만의 학습패턴 분석도 살펴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