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성규, 결국 오또맘 '팔로우 취소'…오또맘은 '경솔한 행동' 사과 [종합]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인플루언서 오또맘(본명 오태화)이 방송인 장성규가 자신을 팔로우했다고 언급했다가 결국 사과했다.

오또맘은 앞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장성규님 팬인데 대박 영광. 요즘 최고 핫한 장성규 아나운서님 저 절대 언팔(언팔로우) 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라며 장성규가 자신의 SNS 계정을 팔로우 한 것을 언급했다. 이에 대해 일각에서는 "오또맘은 이걸 또 왜 박제하냐. 장성규 유부남인 거 모르냐"며 지적했다.

부담을 느낀 오또맘은 결국 사과문을 게재했다. 오또맘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으로서 너무 기쁜 마음을 주체 못해 스토리로 잠깐 올렸던 게 제 의도와 다르게 여기저기 기사화가 되었다. 경솔하게 행동한 점 너무 죄송하게 됐다.앞으로는 조심하겠다"고 사과했다.

장성규 역시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 공식 SNS를 제외한 모든 인스타그램 계정의 팔로우를 취소했다.

한편, 오또맘은 57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식단 관리와 운동 비법을 주제로 대중들과 소통한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