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 특화된 개인맞춤 컨설팅 서비스로 합격의 길 제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국적으로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직영학원은 가맹학원과 달리 에듀윌 본사에서 직접 운영한다.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을 살려,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수험생들은 각자의 상황에 맞는 합격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전문적인 학습 시스템은 물론, 넓고 깨끗한 강의실과 학습실, 힐링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 휴게실 등 최적의 교육 환경과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듀윌 오프라인 직영학원은 쾌적한 학습환경을 선호하는 수많은 수험생들에게 특별히 주목받는 이유 중 하나다.

노원역 9번 출구에 인접한 에듀윌 직영학원인 서울 노원학원은 공인중개사,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9급 공무원, 주택관리사 등 과목별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각종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은 에듀윌의 독자적인 시스템을 완고히 갖춘 국내 최고의 소방공무원 전문 학원으로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 소식이 알려지면서 열기가 뜨겁다. 또한 2022년까지 소방공무원 2만명을 더 충원할 계획까지 밝히면서 발빠른 수험생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에서는 프리미엄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소방공무원 과목소개부터 학습방법, 합격전략 등 에듀윌 전문 상담튜터가 1:1로 수험생들의 상황에 따라 합격의 길을 제시한다.

또한 상담을 한 수험생에게는 온라인/학원 강의 7일 무료 수강권을 비롯해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 문구세트, 행운의 네잎클로버 등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1:1 맞춤 컨설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