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겨울 깨우는 감성 장인'…황치열, 오늘(3일) 신곡 '제목없음' 공개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한류 발라더' 황치열이 신곡 '제목없음'으로 돌아온다.

황치열은 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제목없음'으로 컴백한다.

'제목없음'은 네가 떠나버린 우리의 사랑엔 더는 부를 만한 제목이 없다는 시적인 표현이 인상적인 노래다. 황치열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42인조 오케스트라와 국내 최정상급 세션들이 참여,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연인과 이별 후 홀로 남겨지게 된 한 남자의 쓸쓸하고 먹먹한 모습을 담백하게 담아냈다. 황치열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더불어 배우 한보름이 달달한 연인 케미를 선보인다.

신곡 '제목없음'은 오늘(3일) 생일을 맞이한 황치열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기도 하다. 지난 1월 발표한 정규앨범 '더 포 시즌스(The Four Seasons)'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추운 겨울을 녹이는 황치열의 따뜻한 목소리가 기대된다.

황치열은 21~22일 제주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 '본 보야지(Bon Voyage):시간여행자'를 개최, '제목없음'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황치열의 신곡 '제목없음'은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