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두피ㆍ피부 토탈 케어 원스톱 '셀파크 뷰티 리조트' 그랜드 오픈

한 공간에서 두피ㆍ피부 토탈 케어 가능....그랜드 오픈 기자간담회 개최

한 공간에서 힐링과 함께 피부과 전문의한테 전문적인 진료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의 뷰티 리조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화제다.

'엑소좀(Exosome)'을 활용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파크 뷰티 리조트(CeLLPARK Beauty Resort)는 두피ㆍ피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플래그십 스토어다.

셀파크 뷰티 리조트는 지하 1층에서 4층 규모로 1층에는 카페와 피부·두피 관리 체험존, 2층에는 VIP라운지, 3층은 헤어 케어 센터, 4층은 갤러리, 지하 1층은 피부과가 자리하고 있다.

박원장은 21일 그랜드 오픈 기념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이번에 오픈한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는 줄기세포 엑소좀을 활용해 더욱 진보한 두피ㆍ피부 원스톱 토탈 케어를 선보이기 위한 공간"이라며 "시간과 환경에 지쳐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잃어가는 분들께 휴식과 치유의 장소가 되기 위해 누구나 부담없이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졌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셀파크 뷰티 리조트에서는 세계 최초로 줄기세포 상용화 기술을 개발한 ㈜프로스테믹스의 AAPE?를 사용한다."라고 덧붙였다.

셀파크피부과 박병순 원장이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그랜드 오픈한 '셀파크 뷰티 리조트'다. 박 원장은 줄기세포 배양액을 피부·탈모 제품으로 만들어 처음으로 상용화 한 코스메슈티컬 분야 선구자로 알려져있다.

한편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셀파크 뷰티 리조트는 가로수길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피부, 두피 무료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