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산 해운대 횟집 미포 해운마루, 겨울바다의 낭만과 싱싱한 회를 즐기러 꼭 가볼만한 곳

꽉 막힌 도심 속에서 생활하는 현대인들이 겨울바다를 보며 신선한 해산물을 즐긴다면 그것이야말로 최고의 힐링이 아닐까.

낭만이 넘치는 겨울바다 하면 단번에 부산이 떠오른다. 부산바다 하면 해운대, 광안리, 송정, 기장 등이 있는데, 그 가운데 해운대는 매년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바닷가로 손꼽힌다. 해운대는 사계절 구분 없이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기에 횟집, 술집, 밥집, 고기집 등의 맛집이 다양하게 자리 잡고 있다.

그 중 해운대 미포 맛집으로 현지인들은 물론 관광객들의 입맛까지도 사로잡은 해운마루는 광안대교가 보이는 야경이 멋진 횟집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바닷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고 해서 무조건 싱싱함을 맛볼 수 있다는 생각은 오산이다. 그에 반해 해운마루는 수족관 속 바닷물을 순환해서 해산물을 관리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한다.

또한 해운마루 대표는 과거 수산업에 종사했던 경험을 발판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가게 운영을 위해 아낌없이 쏟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여름 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데이트, 회식, 외식, 모임 장소로 찾는 발걸음이 많다. 해운대 미포 끝자락에 위치해 있어 차량을 이용해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해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단체 예약시에는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상차림의 구성 또한 푸짐하다. 기본 반찬부터 메인 해산물까지 모두 깐깐한 주인장의 손길을 거쳐야만 손님상에 올라간다. 횟집의 피날레로 볼 수 있는 매운탕은 뼈 속 이물질을 꼼꼼하게 제거하여 비린내를 없애고 개운함을 살렸다. 끝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겨울바다를 배경으로 입이 행복한 연말연시를 계획한다면 더 바랄 게 없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