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40회 청룡영화상] 김우빈 '이겨낼 수 있도록 응원해주셔서 감사'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김우빈이 2년 6개월 만에 '청룡영화상'을 통해 건강해진 모습을 드러냈다.

21일 오후 8시 45분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청정원 단편 영화상 시상자로 무대에 선 김우빈은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리는 거라 어떤 말로 시작해야 할까 고민 많이 했다"며 "다른 어떤 말보다 감사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김우빈은 "몇 년 전에 제가 몸이 좀 안 좋았다. 참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제가 이겨낼 수 있도록 기도도 많이 해주셔서 그 덕분에 제가 보다 더 빨리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청룡영화상이라는 귀하고 멋진 자리를 빌려서 절 위해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부터 전한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인사했다.

이어 "오랜만이라 들려드리고 싶은 이야기는 참 많지만 오늘은 제가 주인공이 아니기 때문에 이쯤하고 주어진 임무를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우빈이 공식 석상에 서는 것은 2017년 비인두암 진단으로 활동을 중단한 지 2년 6개월 만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