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백두산' 하정우 '수지와 부부 연기, 나이 차이 때문에 걱정 컸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하정우가 수지와 부부 연기에 대해 이야기 했다.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점에서 영화 '백두산'(각본·감독 이해준 김병서, 덱스터픽쳐스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이병헌, 하정우, 전혜진, 배수지, 이해준 감독, 김병서 감독 참석했다.

이날 하정우는 수지와 부부 역할에 대해 "영화 처음과 끝에서 수지씨와 만나는 장면이 있다. 제가 작년에 어떤 인터뷰에서 수지씨와 부부 역할이지만 만나는 장면이 없다고 인터뷰를 했는데 시나리오를 다시 본까 앞과 뒤에 만나더라. 그래서 너무나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수지씨가 캐스팅 됐다고 했을 때 나이차이가 나서 혼자 걱정을 했는데. 김용화 감독님이 형수님과 나이차이가 꽤 나서 말이 된다고 용기를 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백두산'은 '천하장사 마돈나'(2006), '김씨 표류기'(2009), '나의 독재자'(2014)를 연출한 이해준 감독과 'PMC: 더 벙커'(2018) '신과 함께' 시리즈 등을 촬영한 촬영감독 출신 김병서 감독이 공동 연출을 맡았다.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 등이 출연한다. 12월 개봉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