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모던 패밀리' 설운도, 궁궐 같은 대규모 양평 저택 공개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궁궐 같은 집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개그맨 임하룡이 노래를 배우기 위해 설운도의 양평 작업실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1980년대 전후 비슷하게 데뷔해,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두터운 친분을 쌓아온 사이로 알려졌다. 임하룡은 "그동안 살면서 개그, 연기, 미술 등 어느 정도는 다 이뤘는데 노래 만큼은 약했다"며 "이 참에 제대로 배워보고 싶은 마음에 (설)운도에게 의뢰를 해봤다"고 밝혔다.

설운도의 양평의 작업실 겸 전원주택으로 초대를 받은 임하룡은 "(설운도의) 한남동 집이 아닌 양평 집은 처음 와 본다"며 초대형 규모의 집을 보고서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보고 있던 이수근도 "머리 식히는 집치고는 너무 좋다"며 감탄했고, 김정난 역시 "본관 별관이 따로 있나 보다"라며 설운도의 대저택에 놀라워했다.

또 설운도는 수백여 개에 달하는 수석으로 가득찬 방을 임하룡에게 보여줬다.

그는 "유네스코에 등재된 꽃돌"이라면서 희귀한 수석들을 자랑하다가, 호박색 광물로 된 수석을 즉석에서 임하룡에게 선물했다. "고가의 수석"이라고 강조하는 설운도에게 임하룡은 "수석 자랑하려고 여기로 부른 거 아냐"라면서도, "침대 곁에 두고 네 생각하겠다"며 고마워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