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리아퍼니쳐가 선보이는 디자인 생활용품 브랜드 움브라, 직구보다 저렴하게 구매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그 어디서도 보기 힘든 독특하고 유니크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요즘 현대인들은 저마다의 개성 표현을 중시하며 감각적인 트렌드를 쫓는 경향이 짙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통상적인 흔한 선물보다는 실용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의 희소성 있는 아이템에 대한 구매 욕구가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다양한 디자인을 갖춘 브랜드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흐름을 따라 국내 최대 수입가구 브랜드 '아리아퍼니쳐'(대표 이준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듯 '움브라(UMBRA)'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움브라는 유니크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고 있는 캐나다 생활용품 브랜드다. 선물용으로도 부담 없이 주고받기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홈파티족들을 위한 귀여운 외형의 와인 오프너와 와인 랙 등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들은 물론 아리아퍼니쳐의 베스트셀러인 움브라의 링홀더는 대표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위트 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둘 다 잡은 Buddy Hooks도 인기아이템이다.

이밖에도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홈퍼니싱족이 증가 추세인 만큼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특히 아리아퍼니쳐에서는 움브라의 전 제품을 직구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을 더한다. 아리아퍼니쳐는 미국 및 해외 명품가구 80여개 브랜드의 한국 공식 딜러로, 10년 이상의 수입 명품 가구 유통 경험과 직수입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요즘처럼 개성을 중시하고 홈퍼니싱의 관심이 증가하는 때에 매력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수입브랜드 움브라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면서 "소확행을 실현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하기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