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날 녹여주오' 윤세아 ''삼시세끼' 식구들 '기깔나게 잘해야 한다'고'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윤세아가 '삼시세끼'에 함께 출연 중인 염정아와 박소담을 언급했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백미경 극본, 신우철 연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지창욱, 원진아, 윤세아, 임원희, 백미경 작가, 신우철 PD가 참석했다.

윤세아는 "아나운싱이 어렵더라. 그 안에서도 연기를 해야 하기 때문에 이금희 아나운서가 도움을 줘서 지금도 최선을 다해서 연습하고 있다. 삼시세끼 친구들은 정말 기깔나게 잘해야 한다고 옆에서 힘을 북돋아주고 있다. 항상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다. 지창욱과 원진아는 각각 예능국의 스타 PD 마동찬과 취준생 고미란으로 분해 '해동 로맨스'를 선보이며 윤세영은 마동찬의 첫사랑인 나하영으로 분한다. 임원희는 방송사 예능국장 손현기로 변신, 웃음을 담당할 예정이다. '아스달 연대기' 후속으로 오는 28일 오후 9시 첫 방송 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