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푸파2' 박희연 PD '시청률 낮아도 tvN 믿어줘..시즌2 탄생'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박희연 PD가 시즌2 제작에 대해 언급했다.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tvN 백종원의 미식 방랑기 '스트리트 푸드파이터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희연 PD와 백종원이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했다.

평균 1%대를 유지했던 '스푸파'였지만, 이례적으로 시즌2가 제작됐다. 박희여 PD는 "시즌1에서 관심을 가져주셨고 시즌2를 꼭 하고 싶었다. 하고 싶다는 말을 선생님과 회사에 말을 했는데, 시청률이 엄청 잘 나온 프로그램은 아니었지만, 시청률을 떠나 투자하는 프로그램이라는 말씀을 선배들이 해주셨다. 어떤 말씀인지 고민을 해보니,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PD들이나 작가들도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고, 이런 과정을 통해 백종원 선생님처럼 매력적인 분과 함께 또 다른 프로그램을 할 수 있는 역량도 키우는 프로그램이고, 시청자들도 보실 수 있는 상황이라 저도 회사에서도 시즌2를 밀어주신 경향이 있다"고 밝혔다.

'스트리트 푸드파이터2'는 세계 방방곡곡 숨겨진 길거리 음식을 찾아 떠나는 현지 밀착형 미식 방랑기다. 백종원은 지난 시즌1에서도 박식하고 재치있는입담으로 호평을 받았다. 시즌2에서는 터키 이스탄불을 시작으로 백종원이 직접 전하는 '미식의 향연'이 이어질 전망이다. 22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