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프리토크] 장정석 감독 '김웅빈 3루수 선발 출전, 실력 좋아졌다'

[인천=스포츠조선 선수민 기자] 키움 히어로즈 외야수 김규민이 훈련 도중은 얼굴 타박상을 입었다. 대신 허정협과 김웅빈이 1군의 부름을 받았다.

장정석 키움 감독은 20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SK 와이번스전에 앞서 "김규민이 번트 훈련을 하다가 공에 얼굴을 맞았다. 다행히 심하게 다친 건 아니지만, 안정을 취해야 할 것 같다"고 했다. 김규민이 말소되고, 허정협과 김웅빈이 1군에 등록됐다.

올해 상무에서 전역한 김웅빈은 처음 1군 엔트리에 등록됐다. 올 시즌 퓨처스리그 68경기에 출전해 타율 3할2푼, 7홈런, 50타점을 기록했다. 김웅빈은 이날 7번-3루수로 선발 출전한다. 장 감독은 "실력이 좋아졌고, 어제 훈련할 때 보니까 타격이 좋았다. 최근에 장영석, 송성문 등 3루수 자원들이 처져있다. 또 상대 투수가 박종훈이라 좌타자인 김웅빈을 선발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키움은 서건창(지명타자)-김하성(유격수)-이정후(중견수)-박병호(1루수)-제리 샌즈(우익수)-김혜성(2루수)-김웅빈(3루수)-박동원(포수)-박정음(좌익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인천=선수민 기자 sunsoo@sportschosun.com